본문 바로가기
팡귄랜드/아이디어 수집

[전시] 친구를 초대하는 방법 /대림미술관 serious fun 04.27~11.17

by 팡귄 2019. 6. 15.

오늘 책 한권을 선물 받으며 건네 받은 초대권이 너무나 인상적이어서,

기억하고 싶어서 이 포스팅을 합니다!

한쪽에 이렇게 자세한 설명이!

처음에는 책 사이에 끼워진 팜플렛인줄 알고; 버릴 뻔 했으나ㅎㅎㅎ

자세히 보니 전시회 초대권이었습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직접 그려서 완성해야 하는 카드 초대권이었습니다.

" 내가 같이 가고 싶은 사람에게

초대권을 만들어서 보여주고 전시회에 데리고 오면 됩니다."

 

초대권을 만들어서 오라는 것, 참 재미있는 아이디어 같습니다.

(사실, 대림미술관의 전시는 전시공간이 작은 데 비해 사람들은 너무나 많고... 사진을 허락해두는 것이 장점일 수 있으려나 싶지만 인증샷을 찍기 위한 전시가 되어가는 것 같아 아쉬웠던 적이 많았습니다;; 또 초대권을 많이 뿌린 건지, 우연인지 초대권을 자주 받아봐서 또 대림미술관인가라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신선했습니다. 초대권을 꾸미는 정성을 들이기 위해서 그전에 한번 더


누구를 함께 데려갈 지 조금 더 고민하게 되고,

어떤 전시일지 같이 봐도 괜찮을 지 더 찾아보게 되고,

받을 사람을 생각하며 카드를 꾸미다보니 전시회에 꼭 가게 될 것 같습니다.


학교에서 애들 짝 바꾸는 것만 보다가

나는 누구를 데려가서 보고 오고 싶은가 갑자기 생각하려니 꽤 고민도 되네요!

 

이 아이디어는 왠지 제가 기억해두고 싶어서 포스팅을 합니다.

아무것도 안그려진 초대권을 주고 이렇게 사람을 끌어들이다니!

절취선 하나만 넣어주면 초대권이 되네요!

 

 

전시는 아직 가보지 않아, 자세한 후기는 올리지 못하여 소개 영상을 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