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I + 대학원

[AI] 가상 얼굴 이미지 합성사이트 모음

by 팡귄 2020. 12. 15.

GAN이 생성한 사진, 영상 합성 사이트를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1) 성별, 인종, 나이부터 마치 졸업앨범을 열어놓은 느낌

generated.photos/

살펴보는 것까지는 무료이고, 인종, 성별, 나이, 심지어 눈과 머리 색상, 배경, 감정까지 선택하여 한번에 다양한 이미지를 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 다음에 소개할 thispersondeosntexist는 사진이 랜덤으로 나타나기에 이렇게 분류된 이미지를 볼 수는 없다는 단점이 있으나, 여기서는 원하는 설정이 가능!

 

 

 

(2) 랜덤으로 만나는 이미지

thispersondoesnotexist.com

F5를 눌러 새로고침할때마다 생성된 새로운 이미지와 사진에 쓰인 코드를 다운받을 수 있게 공개해줌.

랜덤이라서 새로 고침으로 볼때마다 다양한 연령, 성별의 이미지가 나타나고, 배경과 계절까지도 자연스럽게 녹아든 이미지가 많음. 종종 어색한 이미지가 있으나 배경과 그에 따른 그림자, 톤이 굉장히 자연스럽고 다양함.

 

 

 

(3) 내가 원하는 표정, 스타일을 가진 가상의 모델까지.

가장 놀랐던 인상적인 사이트...

rosebud.ai/

 

Rosebud AI

Easy to use AI generated media to enable storytelling at the speed of thought. We created Tokkingheads and Generative.photos.

rosebud.ai

-상단의 메뉴에서 Tokkinghead / Genrative photos / Faceloop 을 각각 들어가보며 체험해볼 수 있다.

Tokking head

먼저 위 메뉴(링크 걸어둠)로 들어가보면, 웹사이트 내에서도 체험이 가능한데,

아래처럼 3단계를 거쳐, 

 

1) 인물 선택 (블랙핑크의 리사도 있었다!)

2) 인물과 합성할 동영상, 음성, 혹은 간단히 직접 입력하는 텍스트를 정하고,

3) 결과로 생성된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

완성된 결과가 아주 자연스러운 편은 아니지만, 정말 간단한 단계로 체험, 제작까지 해볼 수 있다.

 

두번째, 가장 놀라웠던 Generative Photos

여기서 스크롤을 좀 내려서 [Start Editing now]를 눌러보면, 체험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한다.

 

유료라서 약간 제한적인 부분이 많지만... 표지나 광고이미지에 등장할 법한 모델이미지를 만들고 성별, 앞머리까지 ㅎ 바꿀 수 있다. 아직은 조금 어색한 부분이 많으나, 이미지 합성부터 변경, 다운로드까지 이렇게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다가오니 앞으로 정말 여러 분야에서 크게 활용될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나이별로 모델의 이미지를 포즈와 배경은 그대로 바꿔 보았다.

 

[아래는 공식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사용방법 영상]

www.youtube.com/watch?v=_vga9CRaMmU&feature=emb_log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