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팡귄랜드/일상 후기

[후기] 옥수수 더쿠 서주 햇살가득 찰 옥수수 바

by 팡귄 2019. 3. 31.

 음식 포스팅은 하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오늘 우리집 옥수수아이스크림 더쿠의 주문을 받아 산책다녀오다가 전혀 다른 회사의 엉뚱한 것을 사왔습니다. ㅎㅎㅎ 이제 이런 걸 구분 못하는 할머니가 되어버렸다는 생각에, 혹시 저와 같은 분들이 있을까 싶어 정말 짜잘한 아이스크림 감상을 올려봄니다!         옥수수색으로 글자를 꾸미려고 했는데ㅎㅎ

[바쁜 분들을 위한 포스팅 결론] 

  • 옥수수가 있고 맛이 있고 크리미. 여름에 먹으면 바닥에 비둘기밥 많이 주겠네요. 아주 잘 녹음.
  • 막대형이며 가격도 저렴, 양도 저렴ㅎㅎ 한입거리. 많이 먹는 편이라서 그런지  이걸 먹었다고 해야할지 0.5개 먹은느낌.
  • 막대가 여리고 그만큼 양도 가냘퍼서 실은 막대가 잡기 힘들게 얇은데도 불편함이 없음.
  • 서주 우유 아이스크림에 옥수수 살짝 흘린 느낌. 맛있음.
  • 칼로리를 찾아 헤메이다 오신 분들에게...... 118kcal

 

도대체 어디에서 어떤 부분에서 헷갈렸는가

롯데 명가 찰옥수수 (140ml)는 보들보들한 옥수수 모양의 과자 안에 들어있는 형태고,

서주 햇살가득 찰옥수수 (75ml)는 잡기 난해한 얇은 막대에 (누가 먹던 거 달려있는 느낌) 작은 직사각형 아이스크림이 얼려져있습니다.

저는 막대형으로 나온 신상인 줄 알고, 우리집의 더쿠에게 보여줄 생각으로 냉큼 집어 왔습니다. 역시나.. 이거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나온지 좀 된 건가봅니다.

 

역시 옥수수통조림이 15%나 들어있고 그 통조림에는 옥수수가 81%나 있답니다. 통조림에 81%가 있었다는 의미없는 정보를 잘 보여줍니다.
참고로 롯데 찰옥수수입니다. 과자양이 있어서 그렇지 이 아이도 속 아이스크림은 굉장히 아담합니다.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얼마나 영양분이 야무지게 들어있는지 성분과 칼로리를 보는 것은 의미가 없지만.... 아직 음식 후기는 어색하여 어디를 찍어야 하나 싶어서 봉투를 찍어보았습니다. 실은 너무 황급히 다 먹어버려서 아이스크림을 찍을 수가 없었어요..

그래도 유용할 것 같네요! 다이어트를 한창 할 때 신나게 먹고 나서는 후회의 눈물을 흘리며 칼로리를 찾던 게 기억나서 올립니다. 이상하게 아이스크림이나 몇몇 아이템은 칼로리를 검색하기 어렵더라구요ㅎ 그렇지만 칼로리 계산은 다 부질없어요..ㅠ

저기 옥수수가 보입니다. 참고로 한 입을 먹은 상태입니다. 제손이 작은편인데 얘도 꽤 작은 편이고 막대도 굉장히 얇네요.
옥수수 아이스크림이 그렇듯 약간 젤리같이 딱딱한 옥수수가 드문드문 보입니다. 옥수수 향이 나는 바닐라 아이스크림.

저 알갱이가 찰옥수수인가 봅니다. 굉장히 꼬들꼬들한 찰 옥수수  

단면을 보면 느끼시겠지만 아주 크리미 합니다. 서주하면 유명한 우유 아이스크림에다가 옥수수 흘린 느낌!?

맛있어요.  또 사먹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저희집 옥수수 더쿠의 평은 롯데가 낫다고 하네요.

반응형